다낭 밤문화의 모든정보 통역사,마사지,가라오케,풀파티,클럽


오일도 선택 가능하고 샵의 분위기도 고급스러워서 이곳이 더 좋았으나, 남편은 미도스파의 마사지를 잊지 모태. 역시 마사지는 마사지사를 잘 만나야하는게 제일 중요하단걸 깨달음..나는 미도스파와 아일라스파 마사지 모두 정말정말 만족했다. 사파에서 6시간 버스타고 하노이 시내로 향하며 카카오톡으로 예약문의를 했다. 워낙 인기가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당일 예약은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럭키!


청룡열차 마사지 업소의 위치는 한인타운 팜반동 내 중심 cn 팰리스 부티크 호텔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베트남식으로 마사지를 한다고 하면 가격이 저렴한걸까요? 마사지샵마다 다르지만 가격은 스웨디시마사지보다 비싸다고 하고 퇴폐업소로 운영하는 곳은 일부라고 합니다.


가장 저렴하면서도 업소 수가 많아 접근이 편리하고 빨리 운영되는 곳은 낮에도 갈 수 있는 하노이 vip 마사지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일단 처음 베트남에 오셔서 아무런 정보가 없는 상황에서 무작정 길거리를 돌아다니면서 하노이 vip를 찾기는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최소한 인터넷 검색이나 전문가 상담을 통해서 최소한 위치정보 만큼은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만 해결되셨다면 이제부터는 그냥 즐기시기는 것만 남았습니다.


입장을 하는데 이곳은 다른 동남아와 비슷하게 술상 가격이 룸차져 값이다. 우리는 윈저 제일 저렴한걸로 2병 그리고 맥주 무제한 과일 안주 시켰는데 룸차저 값으로 정확하게 나 썻다. 그리고 꽁까이들 도움이들을 보는데 확실히 다낭보다 적었다.


동남아 유흥의 꽃이라 불리는 에코걸이란 에스코트걸의 줄임말로 에스코트 가이드걸이라는 이름도 있으며 정확히는 24시간 밀착 가이드를 일컫습니다. 먼저, 샵에 들어가면 매니저가 아가씨들을 보여준다. 반드시 한 번에 초이스할 필요는 없으며 거절할 경우 계속 다른 꽁가이들을 보여준다. 지점에 있는 꽁가이들을 모두 거절하면 다른 분점의 꽁가이들까지 소환해서 계속 보여준다.


그리고 나중에서야 알게된 사실인데 베트남 사쿠라 업소랑 태국 사쿠라 업소는 모두 다르다는 사실. 뭐 여튼 각설하고 이곳 코스는 60분 코스로 아로마,타이 코스 이렇게 두개가 있고 아로마로 하면 딱 1시간 채워주고 타이 마사지는 40분정도에 끝나더라. 정도 느낌나고 초이스 방식이고 뭐 기본적인 시스템이나 서비스 가장 평범 노멀함. 근데 딱 한가지 아쉬운점이 밤 11시부터 손님 안받고 문을 닫는다고 함. 손님 피크타임에는 저녁 7~9시 사이라서 예약이 풀이고 대부분 당일로 이용받을려면 오후 타임때 노려서 이용받는수밖에 없음. 전문 마사지사들이 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이완시켜 여행의 피곤함도 녹일 수 있는 수준급 타이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나트랑 빈펄 리조트는 최상급 럭셔리 리조트로 유명합니다. 이 리조트 안에 위치한 나트랑 마사지인 빈펄 리조트 스파는 일반 마사지와는 다른 프리미엄급 럭셔리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코스에 따라서 풀 사이드 마사지나 해변에서의 야외 마사지 등 특별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옵션도 제공됩니다. 베트남의 일반적인 마사지와는 달리 유럽 스타일의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유명한 나트랑 마사지입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룬 유럽방식의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특히 청각, 후각, 시각, 미각, 촉각 등의 오감을 자극하는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마사지 방식 만큼이나 인테리어도 개성이 넘치는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마사지 중 하나입니다.


호치민 밤문화는 크게 3가지(붐붐 마사지,가라오케 KTV,스트립 바)로 나뉘며 대부분 여행자거리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다낭 국제공항에 내려 이동하게 되며 다낭시내를 거치게 됩니다. 이때 다낭시내와 공항과의 거리는 10분정도라 간단히 받고 갈 수 있는 마사지 같은 업소가 굉장히 발달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휴양지 도시이다 보니 풀빌라 같은 숙박 인프라 조성이 잘되어 있어 C코스 에코걸 같은 코스도 좋습니다.


보통 붐붐, 가라오케, 에코걸 정도로 분류되는 베트남 유흥이 있는데 특히 다낭의 경우 이 세 가지 모두가 가장 잘 발달된 도시이기 때문에 시간과 금전적인 부분에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다낭으로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꽁까이 수질은 평균 이상으로 북부 쪽 꽁까이와 남부 쪽 꽁까이들이 뒤섞에 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호치민은 과거에는 정말 원탑이라고 당당하게 소개해 드리곤 했었지만 솔직히 최근 기준으로는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서 현실적으로 가장 뒤처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워낙 큰 도시고 꾸준히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서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 붐붐 업소들 역시 꾸준히 성업 중이기는 한데 시설 인프라 발전이 가장 늦어서 인테리어부터 시스템까지 다소 낙후되어 있다는 게 단점입니다. 꽁까이들 역시 남부 쪽 친구들이 많고 서비스 마인드도 부족한 경우가 많아서 호치민으로 여행가셨다가 후회하시는 분들도 최근 늘어나고 있는 편입니다. 여기까지 특히 많이 찾으시는 베트남 마사지 붐붐 업소를 중심으로 주요 도시별로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요약해 보았습니다.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는 베트남 북부에 있으며 가장 외모가 아름다운 친구들이 많은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인프라도 잘 형성되어 있어서 어디를 가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업소들의 종류도 가장 많아서 베트남 황제투어를 오시는 분들의 목적지로 가장 적합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황제투어는 크게 아래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분은 각 황제 코스 구성 중 원하시는 부분을 모두 경험해 보시거나 아니면 한, 두 가지 업소로 집중하는 등 자유롭게 선택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골프에 집중하고 싶다면 라운딩 횟수를 더 늘릴 수도 있으며 밤문화가 더 궁금하시다면 골프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밤문화 투어에 더 비중을 높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걸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오피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